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불낙전골 불고기 에그롤 곤지불낙 '생생정보'

생생정보 기찬 보양식에서는 불낙전골을 맛볼 수 있는 곤지불낙이 소개됩니다. 이곳은 경기도 광주 곤지암에 위치해 있고요. 얼큰한 국물이 생각나는 계절에 생각나는 메뉴라 관심이 좀 가네요.




경기도 광주 곤지암 리조트에 가까운 위치이고요. 곤지암 리조트는 아시는 분들은 꽤 아실텐데 많이들 방문하는 곳입니다. 곤지불낙은 이미 곤지암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더군요.





이곳은 주인장이 매일 공판장에서 장을 보기 때문에 해물과 고기, 채소는 늘 싱싱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밑반찬은 주인장의 어머니가 직접 만들어 공수해 주신다고 해요.





곤지불낙의 특징은 주방장이 직접 만든 양념으로 싱싱한 과일로 단맛을 내고 각 재료의 깊은 풍미가 더해저 손님들이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고 합니다.





곤지암 곤지불낙 위치 및 연락처





주소 :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곤지암로 5

전화번호 : 031-769-0904

가격 : 불낙전골 16,000원 / 불고기 에그롤 9,000원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이효민


그리고 이곳은 곤지암 역을 마주하고 있는데 창가 쪽 자리에서 보면 경치가 꽤 좋다고 해요. 참고로 주인장은 사진을 전공한 교수 출신이라고 하네요.




이곳의 대표메뉴는 불낙전골과 불고기전골인데요. 이들 메뉴 말고도 낙지철판 버터구이, 낙지볶음덮밥, 불고기 에그롤이 점심 별미로 인기가 좋다고 합니다. 불고기 에그롤은 모차렐라 치즈에 피클과 과일을 곁들여 매콤한 풍미가 살아 있는 메뉴.




그리고 계절 메뉴로 봉평 메밀막국수와 메밀만두메밀전병도 인기메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