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VORITE

10분 만에 혈당 툭 떨어뜨리는 틀어진 등뼈 세우는 법 본문

건강 정보

10분 만에 혈당 툭 떨어뜨리는 틀어진 등뼈 세우는 법

FAVORITE 행복하렴 2018.08.29 17:45

최근 엄지의 제왕에서는 틀어진 등뼈로 인해 생길 수 있는 여러가지 질환에 대해서 방송이 됐는데요. 평소 식습관에 신경을 쓰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혈당 관리가 힘든 분들을 모셨습니다.





그런데 등뼈 교정 결과 상당한 혈당 변화를 볼 수 있었는데요. 당뇨가 있는 분들은 췌장에 과부하가 걸려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등뼈를 교정하면 췌장 기능이 활성화 되어 혈당 관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평소 식단 관리와 함께 꾸준하게 운동을 실행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하니 오늘 알려드리는 운동법을 한 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엇보다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운동이라 더 좋은 것 같네요.





틀어진 등뼈 교정을 위해서는 2주 이상 꾸준히 실행 해야 한다고 하니 참고 하시구요. 평소 혈당 관리에 어려움이 있는 분들은 한 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넥타이와 밀대를 우선 준비해 주시고, 넥타이는 벨트를 이용해도 무방합니다.





10분 등뼈 교정법

1. 등뼈 공간 만들기 (새우등 구르기)

2. 골반 내리기 (허리 누르기)

3. 췌장 자극하기 (등 누르기)





운동은 자신이 할 수 있는 범위에서 해주시구요. 1단계는 3분간 약 10~20회 실행합니다. 바닥은 딱딱한 곳이 좋지만 아프다면 처음에는 약간 푹신한곳에서 하다가 점점 딱딱한 곳으로 옮겨도 좋습니다.




바로 일어나기 힘들다면 1~2분 정도 휴식후 옆으로 일어 나세요. 2단계 운동은 골반과 허리뼈 사이에 밀대를 위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허리 벨트가 지나가는 정도라고 생각 하시면 되겠습니다. 통증이 심하면 무리하지 마시고 중단 하세요!


3단계에서는 다리를 펴고 눕는 것이 더 효과적이라고 하는데요. 통증이 있다면 처음에는 다리를 구부리고 시작 하셔도 좋습니다. 익숙해질수록 다리를 펴도 좋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10분 등뼈 교정법을 동영상으로 한 번 살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 알려드린 과부하가 걸린 췌장의 기능을 향상 시키는 운동법이라고 합니다. 식단과 함께 매일 꾸준하게 실행하면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며, 특히 통증이 심한 경우에는 무리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또한 허리 디스크 또는 척추 수술을 하신 분들이라면 전문가와 상의 후 운동을 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집에서 체지방 측정 하는 법, 간단해요

허리 살빼기 플랜, 식이요법과 운동법은?

나는 몸신이다 허리 통증 완화하는 손마디 요법 & 지압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