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티스토리블로그 수익모델 '디비디비딥' CPA/CPS광고 외에도 SNS알바등 다양한 수익모델을 제공

티스토리블로그는 오픈형 블로그로 자신만의 스킨을 만들거나 외부광고들을 자유롭게 적용하여 수익을 올리기에 적합한 블로그 입니다.


많은 분들이 티스토리블로그를 광고와 함께 운영하면서 수익을 올리고 있으며 상당히 많은 수익을 내고있는 블로거도 많습니다.




블로그에 설치할 수 있는 광도들도 다양하며, 대표적으로는 광고클릭당 수익을 얻을수 있는 CPC 방식인 구글애드센스가 있으며, 오늘 소개해 드릴 '디비디비딥' 은 CPA/CPS 광고뿐만 아니라 다양한 형태의 광고를 통해 수익을 얻을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CPA

CPA 광고는 Cost Per Action 의 약자로 광고의 링크를통해 소비자가 특정행동을 취할때 돈을 지급해 주는 방식 입니다.


회원가입 이라던지 앱설치등 다양한 형태의 광고가 존재 합니다.






CPS

CPS 광고는 Cost Per Sale 의 약자로 광고의 링크를 통해 소비자가 물건을 구매했을때 구매금액의 일정부분이나 고정적인 수익을 지급해 주는 방식 입니다.


주요 쇼핑몰 뿐만아니라 특정한분류의 물건을 파는 쇼핑몰도 이러한 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CPM

CPM 광고는 Cost Per Mille 의 약자로 1천 페이지뷰 당 지금되는 수익으로 방문자수가 많은 블로그에 유리 합니다. 




다양한 형태의 광고와 알바로 수익을 올릴수 있는 '디비디비딥'

블로그로 수익을 낼 수 있는 다양한 사이트중 오늘 소개해 드릴 '디비디비딥' 은 기본적인 CPA/CPS 광고 외에도 포스팅 알바, 외모꿀 알바, 1초 알바, 나기자 알바, 디비콜 알바, SNS 알바 등 다양한 형태의 수익모델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디비디비딥 회원가입 및 광고방법

디비디비딥 에서는 마케터로 회원가입과 SNS 계정으로 회원가입이 가능하지만 입력정보가 부족한 SNS 로 가입하게되면 새롭게 정보를 업데이트 해야만 하기 때문에 처음부터 마케터로 가입하는게 좋습니다.



디비디비딥 회원가입(마케터) 버튼을 클릭해 회원가입을 진행 합니다.

홈페이지의 다양한 광고형태중 자신이 원하는 광고형태의 메뉴를 클릭해 들어가 보시면 자세한 설명과 함께 광고주들의 광고리스트 들을 보실수 있습니다.


포스팅 알바

말그대로 블로그에 포스팅하면 돈을 지급하는 방식 입니다.

광고주가 원하는 키워드 및 이미지까지 제공하고 있어 포스팅하기 수월한 장점이 있습니다.

보통 건당 3천원 정도의 포스팅 비용을 지급하고 있으며, 가끔 CPA 와 연동하여 6만 원 정도의 높은 단가의 알바도 있습니다.



외모꿀알바(SNS알바)

요건 새롭게 생긴알바 입니다.

광고주의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고 SNS 에 사진을 올리는 방식 입니다.




1초알바(SNS알바)

SNS 를 통해 좋아요를 누르거나 회원가입을 하는등, 말그대로 클릭몇번으로 수익금이 생기는 모델 입니다.

페이스북, 카페, 포스트, 카카오 스토리채널등 다양한 SNS 의 광고가 있네요.




나기자알바

CPA + CPM 형식의 알바로 페이지노출로 인한 수익까지 얻어갈 수 있는 알바형태 입니다.




디비콜알바

광고를 통해 전화상담에 응했을시 수익을 얻어갈 수 있는 광고 형태 입니다.


CPA/CPS 알바

역시 집중해야할 광고형태 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주의사항

홍보하고자 하는 광고주를 선택하시고 진행하면 되는데, 디비디비딥 에서는 우선 캠페인 생성하기 버튼을 누르고 생성된 캠페인의 홍보URL 을 복사하셔서 사용 하셔야 하는점을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디비디비딥 회원가입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