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정보

나는 몸신이다 숀리,뱃살 빼는 5분 카누 운동법, 준비 호흡법, 부위별 다이어트, 부위별 운동법

나는 몸신이다 숀리 뱃살 잡는 5분 카누 운동법

몸신 숀리가 소개하는 골반이 앞으로 쏟아진 캥거루형의 복부 비만을 잡는 운동법

복부 비만 잡는 5분 카누 운동법의 포인트는 누워서 다리로 노를 저어 요추전만증 완화와 뱃살 감량이 가능한 운동법.


나는 몸신이다에서 실제로 허리둘레 수치를 제고 5분동안 운동 후 효과를 보여준다.


실제 숀리 뱃살빼는 5분 카누 운동법 실행 후 허리둘레는 81cm.



몸신 숀리의 운동 시작 전 꼭 배워야 할 준비 호흡법

1. 바닥에 누워 다리를 모아 쭉 편 뒤 발끝을 90도로 세워준다.




2. 허리 뒤로 깍지를 껴 허리를 받쳐 준다(이때 손바닥이 바닥을 보도록 한다)




3. 배가 부푸는 느낌으로 숨을 힘껏 들이마신다. 이때 팔과 몸이 바닥에 닿은 느낌으로 힘을 준다.




4. 호흡을 내뱉을 때 배는 허리 쪽으로, 팔꿈치와 어깨는 하늘 쪽으로 최대한 당겨준다.



- 호흡을 할 때는 천천히!




몸신 숀리의 뱃살잡는 5분 카누 운동법

1. 바닥에 누워 다리를 구부려준다(반드시 힘을 주어 무릎을 모아 주어야 한다)




2. 팔은 귀 양옆으로 쭉 뻗어주고 손바닥이 바닥에 닿도록 편안히 눟는다.




3. 발바닥을 공중에 띄운 상태로 발끝만 바닥에 살짝 놓아준다.




4. 배를 허리에 붙인다는 느낌으로 숨을 뱉으며 무릎과 고개를 서로 반대 방향으로 틀어준다.




5. 배가 부푸는 느낌으로 숨을 마실 때 원위치, 다시 숨을 뱉으며 반대 방향을 반복한다.



몸신 숀리의 뱃살 잡는 5분 카누 운동법 완료.


중요한 것은 상체 근육에 힘을 주며 골반뼈와 허리뼈를 최대한 고정한다는 느낌으로 움직여 주는 것이 포인트.

또 무릎 사이가 벌어지면 골반 위치가 흐트러져 운동 효과가 감소한다.


간단하지만 운동량이 상당한 숀리의 5분 카누 운동법.

이런 고강도 운동은 운동효과가 48시간 동안 지속이 된다.

따라서 매일매일 꾸준히 하면 상당한 효과를 볼 수 있다.





관련글


2016/07/07 - [건강 정보] - 나는 몸신이다 숀리,전신 비만 잡는 5분 스케이트 운동법

2016/07/07 - [건강 정보] - 나는 몸신이다 숀리,팔뚝 살 잡는 4분 스키 점프 운동법,부위별 다이어트,부위별 운동법

2016/07/07 - [건강 정보] - 나는 몸신이다 숀리, 허벅지살 빼는 4분 사격 운동법,부위별 다이어트,부위별 운동법

2016/07/07 - [건강 정보] - 나는 몸신이다-송미연, 부위별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이유,나쁜 자세가 부위별로 살을 찌우는 이유,자세에 따른 비만유형

2016/07/07 - [건강 정보] - 나는 몸신이다-효과적인 다이어트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