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2017년 정유년 운세 보는곳

2017년 정유년 운세 보는곳


이제 2016년도 얼마남지 않았네요


올해는 참 여러가지 일들이 많이 생겼습니다


최근 몇년간 참 힘든시기를 보내고 있는데요


2017년에는 제발 좋은일이 있길 기도합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내년에는 좀 더 좋아지길 바라실텐데요


이럴때 운세를 많이들 보시는거 같아요


저역시 2017년 정유년 운세 한 번 봤는데요


저는 운세를 믿는 편은 아니지만


새해가 얼마남지 않았을때는 한번씩 보게되더라구요





역시 너무 집착하지 않는게 좋겠죠


이런 운세는 재미삼아 보는게 정신건강에 이로워요


심적으로 조금이나마 위로가 될때도 있지만


반대로 더 불안해지기도 하니까요


제가 2017년 정유년 운세 본 곳은


신한에서 제공하는 페이지인데요


여기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어요




생년월일 출생시, 이름등을 입력하면 운세가 나오는데요


제 운세를 한 번 봤어요




우선 미니운세


직장이나 자녀의 일 그 밖에 자신이 속한 곳에서 기쁨을 찾는 시기입니다. 

일 적인 풀림이 대단히 수월해지고 주변의 도움도 좋으며 행운도 따르는 시기입니다. 

좋은 날입니다.자신의 책임하에 주도하는 재물이 있다면 재물과 위치가 동시에 상승하는 날입니다. 

적어도 운의 흐름상 재물이 나를 비켜가는 일은 없을 겁니다.






괜찮네요 ㅎㅎ 다음 제물운




재물의 활용 보다는 일적인 진행을 통해서 금전의 수익을 확보해야 하는 날입니다. 

재정운용을 업으로 하고 계시는 분은 오늘이 운용의 흐름으로는 최고의 날이 될 것이니 

공연한 욕심이나 허황된 일로 좋은 운을 허비하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재정적인 정보를 주는 것도 좋으며 현실적인 균형 감이 발달하는 날이므로 

판단에 실수가 적어지는 날입니다. 

친구와 내기를 해도 이기는 날이니 소모적으로 보내는 시간이 없도록 더욱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조심해야겠네요 다음 애정운


짝사랑을 고백해도 승산이 있는 시기 입니다. 

사람들이 나를 바라보는 모습이 아주 좋아 보이는 시기이니 

나의 진가와 마음을 상대가 분명 알아 줄 것입니다. 

선남 선녀들은 부킹지수가 이 보다 좋을 수 없습니다. 

만약 마음먹고 오늘 하루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활동을 많이 하세요. 

새로운 상대를 찾아도 눈에 쏙 들어 올 것입니다. 

평소 마음에 두고 있는 사람이 있으나 시도를 하지 못했다면 

오늘은 도전해 봐도 좋을 듯 싶은 하루입니다.





요것도 괜찮아 보이네요


근데 추워서 어디 나가겠나요 ㅎㅎ




지금까지 2017년 정유년 운세 보는곳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새해에는 많은 분들이 좋은일만 생겼으면 좋겠네요



유용한 글 모음


콜라비효능 및 부작용 알아보기

뒷머리 통증 원인과 대처법은?

입냄새 원인 및 제거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