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양산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알아보기

양산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알아보기


부산 바로 위에 위치한 양산은 대운사 자연 휴양림, 내원사 계곡, 통도사, 홍룡폭포, 법기수원지 등 둘러보기 좋은 곳이 많이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도시 입니다. 저도 날씨가 풀리면서 양산에 방문할 계획을 세우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관광지에는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만큼 교통이 혼잡하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초행길이면 더욱 그렇기도 한데요. 오늘은 양산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한 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맛집도 여러군데 있어서 봄철에 여행하기 괜찮은 곳이라 방문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은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양산 같은 경우에는 다른 지역과 다르게 고속버스터미널이 따로 나뉘어서 운행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알려드린 정보로 충분할 거라 생각 되네요.


양산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아무래도 가까운 울산과 김해가 가장 많이 운행되고 있으며 서울에서도 시외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광양은 배차가 많이 적은거 같네요. 배차시간은 울산과 김해의 경우 20~30분 간격으로 많이 운행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기 때문에 배차시간이 짧습니다.





양산 시외버스 터미널은 고속버스도 함께 터미널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서울 부산간, 부산 대구간 고속버스가 운행되고 있으며 자세한 시간표는 위의 표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양산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한 번 알아봤는데요. 가까운 지역에서는 배차가 빨라서 편하게 다녀올 수 있을거 같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하루 보내시구요. 다음에 더 유용한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




[관련글]

주차위반 과태료 조회 및 납부방법

광주공항 주차요금 및 할인혜택 체크하기

부산 관광지도 및 코스 짜는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