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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몸신이다 활성산소 낮추는 방법

FAVORITE 행복하렴 2017.05.03 17:18

나는 몸신이다 활성산소 낮추는 방법


얼마전 나는 몸신이다에서 활성산소에 대한 방송이 있었습니다. 활성산소는 우리 몸의 각종 질병과 노화의 주범이라고 합니다. 때문에 우리 몸에 쌓인 활성 산소를 제거해 주는게 중요하다고 하는데요.


이번 방송에서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활성산소 낮추는 방법이 공개 되었습니다. 특별하게 음식을 먹는것도 아니고 간단한 운동으로 놀라운 효과를 볼 수 있는 운동이었는데요. 체험자 분들은 9일 만에 놀라운 결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평소 식습관과 생활습관을 그대로 유지한 채 나온 결과라 더 놀라운데요.


몸신 고무장갑 불기 운동




고무장갑에 구멍이 없을 경우 센 호흡을 하게 되고 센 호흡을 하게 되면 복압이 높아져 심뇌혈관계 질환 유발 가능성이 있으니 반드시 구멍을 내주어야 합니다. 저강도 운동이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핵심인데요. 활성 산소를 낮추기 위해서는 저강도 운동이 필수라고 합니다.


또한 고무장갑 불기 운동을 할 때는 복식호흡으로 해야 하는데요. 운동선수들을 대상으로 활성산호가 많이 발생되는 같은 조건의 고강도 운동을 하게 한 후 복식호흡군과 일반호흡군으로 나눠 실험한 결과, 복식호흡군이 항산화 능력이 유지되는 결과를 나타냈다고 합니다.


고무장갑 불기 운동 역시 무리하면 활성산소가 증가하기 때문에 1분간만 실행 합니다. 이렇게 1분 동안 복식호흡으로 고강도 운동을 했다면 저강도 운동을 해야 합니다.




저강도 훈련과 함께 털기 운동은 혈액순환을 도와 충분하게 세포로 산소가 공급되면서 활성산소가 적게 분비 된다고 합니다. 특히 다리를 써주는것이 중요한데요. 다리를 움직이는게 혈액이 전신으로 순환되게 한다고 합니다.


고강도 운동 후 근육이 팽창하며 혈류가 지체 되어 갑자기 운동을 멈추면 혈류가 급격하게 순환하는 과정에서 활성산소가 생성 되기 때문에 고강도 운동 후에는 꼭 마무리 운동을 해서 활성산소가 급격하게 발생되지 않도록 하는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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몸신 고무장갑 불기 운동시 주의점



머리가 어지러워질 때까지 하는건 금물! 머리가 어지러운건 몸속 산소가 부족해서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너무 과격하게 하지 않는것이 중요 하네요.


지금까지 나는 몸신이다에서 공개한 활성산소 제거 운동인 고무장갑 불기 운동을 알아봤는데요. 특별하게 어려운 방법이나 음식을 찾지 않아도 쉽게 할 수 있는 운동이어서 더 좋은거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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