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정보

나는 몸신이다 고관절 통증 완화하는 손마디 요법, 지압법

이번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통증 완화하는 비법 혈자리가 공개됐습니다. 허리 통증 뿐만 아니라 고관절 통증을 완화할 수 있는 손마디 요법이 공개됐는데요. 이런 통증은 일상생활에 많은 불편함을 초래하는 만큼 평소 통증이 있으신 분들은 한 번 따라해 보시기 바랍니다.




테이프와 쌀알만 있으면 5분만에 통증을 완화할 수 있으니 꾸준히 실행하면 좋을 것 같은데요. 이 방법은 근본적인 치료법이 아니라 보조적인 치료 수단이니 참고 하세요.





고관절 통증 잡는 손마디 요법은 허리 통증 잡는 손마디 요법과 혈자리가 한 군데만 다릅니다. 전곡혈이 포인트 지점이니 아래의 사진들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고관절 통증 잡는 손마디 요법


나는 몸신이다 고관절 통증 완화하는 손마디 요법

나는 몸신이다

고관절 통증

손마디 요법

지압법



평소 통증이 있는 분들이라면 살짝 눌러도 통증이 온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살살 자극을 하다가 점점 세게 자극을 하시면 되는데요. 너무 센 자극은 피부가 상할 수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처음에는 통증이 심하다가 지압을 하면서 점점 통증이 약해진다고 합니다. 통증이 약해지면 점점 좋아진다는 신호라고 합니다. 어렵지 않은 방법이니 꼭 한 번 따라해 보셨으면 좋겠네요.


[관련글]

나는 몸신이다 허리 통증 완화하는 손마디 요법 & 지압법

엄지의 제왕 목 통증 잡는 지압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