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정보

나는 몸신이다 정은동 셀프 홍두깨 마사지 방법, 동영상 다시보기

나는 몸신이다에서 어깨, 무릎, 허리 통증을 홍두깨 마사지로 인해 획기적으로 잡을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몸신 정은동의 혼자서 할 수 있는 홍두깨 마사지를 공개 합니다.




나는 몸신이다 정은동 셀프 홍두깨 마사지 - 장요근

1. 배에 힘을 빼고 앉아 장요근 양쪽을 세 부분으로 나누어 호흡을 뱉으며 5초씩 지그시 눌러준다(총 2회 반복)


나는 몸신이다 정은동 셀프 홍두깨 마사지 - 대둔근

양쪽 무릎을 세운 상태에서 마사지 하고자 하는 대둔근을 살작 내려 놓는다.




대각선 방향으로 대둔근 아래에 홍두깨를 위치




2. 엉덩이 밑에 홍두깨를 대각선으로 놓고 몸을 움직이며 2분간 홍두깨를 밀어준다.



나는 몸신이다 정은동 셀프 홍두깨 마사지 - 중둔근 & 이상근

동작은 대둔근을 풀어주는 동작과 비슷





3. 마사지하려는 쪽의 다리를 반대쪽 다리에 꼬듯이 올려준 후 엉덩이 밑에 홍두깨를 넣고 2분간 왔다 갔다 밀어준다.



나는 몸신이다 정은동 셀프 홍두깨 마사지 - 요방형근

4. 옆으로 누워 다리를 꼰 뒤 옆으로 누운 후 허리 뒤쪽에 홍두깨를 넣어준 뒤 아래위로 2분간 홍두깨를 밀어준다.


나는 몸신이다 정은동 셀프 홍두깨 마사지 - 햄스트링

5. 한쪽 무릎은 세우고 마사지하고자 하는 쪽 다리는 쭉 펴준 뒤 허벅지 밑에 홍두깨를 넣고 2분간 홍두깨를 밀어준다.



동영상으로 한번 확인해 보세요.


나는 몸신이다 정은동 셀프 홍두깨 마사지 방법 동영상 다시보기



출처 : 나는 몸신이다






관련글


2016/07/14 - [건강 정보] - 나는 몸신이다 장요근 허리 통증 잡는 홍두깨 마사지,동영상 다시보기

2016/07/14 - [건강 정보] - 나는 몸신이다 장요근 무릎 통증 잡는 홍두깨 마사지,동영상 다시보기

2016/07/14 - [건강 정보] - 나는 몸신이다-홍두깨 마사지,어깨 통증, 정은동 엉덩이 근력 자가 진단법, 동영상 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