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부산 관광지도 및 코스 짜는법

부산 관광지도 및 코스 짜는법


이제 날씨가 많이 풀리면서 봄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저 또한 오랜만에 부산에 한 번 방문해 볼까 합니다. 맛있는 먹거리들도 많고 바다도 볼 수 있어서 여행하기 참 좋은 도시죠.





오늘은 부산 관광지도 인쇄물을 받거나 디지털 문서로 다운로드 받는법, 직접 부산 관광코스 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산으로 여행을 계획중인 분들이시라면 도움이 될만한 정보라고 생각 되네요.





부산 관광공사 이용하기


오늘 이용해볼 곳은 부산 관광공사 입니다. 부산 관광공사 홈페이지에서는 부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서 특별히 다른곳을 이용하지 않더라도 충분한 정보를 알아볼 수 있죠.





부산 관광공사 홈페이지에 접속하고 고객 참여마당 > 홍보물 신청, 혹은 관광 e-book으로 부산 관광지도를 인쇄물로 신청하거나 pdf문서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홍보물신청하기


홍보물 신청하기 메뉴를 클릭하고 스크롤을 내려보시면 위와같이 우편으로 지도를 받아볼 수 있는데요. 3종 키트 선택시 배송비 2,500원이 추가되니 참고하세요.


개인이 신청한 경우 안내지도 혹은 가이드북 1부를 선택신청할수 있으며 배송은 신청 후 5~7일 정도 소요됩니다. 50부 이하의 비정기적 신청일 경우에는 단체를 선택하시면 되고 신청 성격에 따라 공무 추가 제출이 요망됩니다.


관광 e-book 이용하기


관광 e-book 메뉴를 클릭하면 위와같이 팝업창으로 부산 관광지도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창이 나타납니다. 안내지도를 비롯해 가이드북, 철도여행, 시티투어, 맛집, 축제, 숙박 등 관광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요즘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많이 사용하시니 기기에 넣어두고 여행할 때 참고하면 편리할거 같습니다.





또 같은 창에서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관광객 스스로 부산 광광코스 짜기 메뉴를 클릭하면, 여행할 곳을 선택해서 자신만의 부산 광광지도 코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런 서비스는 정말 편리한 서비스가 아닐 수 없는데요. 클릭한 순서대로 자동으로 지도에 번호로 표시되며 화살표를 이용해 순서를 바꿀수도 있습니다. 추천여행코스를 참고해서 자신만의 코스를 만들어 보는것도 좋을거 같네요.






지금까지 부산 관광지도 및 코스 짜는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홈페이지에서 아주 자세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산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그럼 여행 잘 다녀오시고 다음에 더 유용한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


[관련글]

지역별 출산장려금 2017년 확인하기

타우린 가장 효과적으로 섭취하는 방법

차량 범칙금 조회 간단히 하기



아래의 공감버튼을 눌러주시면 저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