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생활의 달인 스마트폰의 달인 안택현 아이폰 마스터

오늘 생활의 달인에서는 스마트폰의 달인 안택현 아이폰 마스터가 소개됐습니다. 안택현 아이폰 마스터는 애플 리테일 매장과 통신사 대리점에서 고객에게 아이폰을 설명해주는 직책을 맡고 있는데요.




애플 공식 프로그램 타이틀을 획득해 전세계에서 활동하는 5만명의 아이폰 마스터 중 상위 10위에 들어가는 우승자라 누구보다 아이폰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전문가라 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마스터는 애플에서 인정한 공식 직책인 만큼 이를 위한 정식 교육도 있는데요. 한국에도 몇 개의 교육 센터가 있으며 수도권에서는 애플코리아 본사에서 진행합니다. 아이폰 마스터는 신제품 출시 전 미리 교육을 받고 출시 이후 고객에게 아이폰을 설명해주는 역할을 수행하게 되요.






아이폰 마스터에게는 아주 기초적인 사용법보다는 활용 팁 위주로 질문한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세대는 어느정도 기본 지식은 가지고 있기 때문이죠. 주로 신제품과 기존 제품과의 기능 차이나 광고에서 봤던 기능에 대한 질문이 많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인물 사진 잘 찍는 법이나 이전 모델과 신 모델의 차이점 등 여러가지가 있을 수 있는데요. 안택현 아이폰 마스터는 아이폰8과 아이폰X에서 고민하고 있다면 "아이폰8과 같은 작은 크기에 아이폰8플러스 성능을 사용하고 싶다면 아이폰X를 구매하면 된다"라고 답한다고 합니다.





안택현 아이폰 마스터는 이번 생활의 달인에 출연한 만큼 여러가지 스마트폰에 관련된 팁을 알려줄 예정이라고 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생활의 달인 스마트폰의 달인 안택현 아이폰 마스터 <LG유플러스 민락홈직영점> 위치 및 연락처


 



주소: 경기 의정부시 오목로205번길 55 메가타워1층 LG유플러스 민락홈직영점


전화번호: 1644-5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