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정보

5분 만에 허벅지 살빼는 법

최근 여러 방송에서 운동을 싫어 하는 분들을 위한 초간단 다이어트 운동법이 공개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5분 만에 허벅지 살빼는법 한 번 알아 보려고 하는데요. 이 운동 비법은 살림9단의 만물상에서 공개된 방법입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10밀만에 허리둘레를 13.5cm나 감소해서 화제가 되었던 운동법인데요. 이와함께 5분 만에 허벅지 살빼는 운동법도 함께 공개됐습니다.



허벅지 살빼는 법



이번 특급 비법은 안지현 전문가와 이하린 요가 트레이너가 소개했는데요. MC 김원희가 이 방법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해 놀라운 효과를 입증했습니다. 무엇보다 티비를 보면서 할 수 있는 간단한 운동법이니 운동을 싫어 하시는 분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습니다.





허벅지 살빼는 법

5분 동안 티비 보면서 편하게 하는 운동법입니다.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허벅지 근육이 강화되어 쉽게 살을 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우선 수건 베개를 만들어야 합니다.



허벅지 살빼는 법

허벅지 살빼는 법



수건 베개를 만들었으면 아래의 동영상을 보고 한 번 따라해 보세요!





허벅지 살빼는 운동법을 할 때 허리는 의자 등에 기대지 말고 발뒤꿈치를 땅에 붙여 주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나머지 손은 의자 옆에 둬도 좋고 다리 위에 올려둬도 좋습니다. 호흡법 역시 중요하니 놓치지 마세요.


호흡할 때 다리 안쪽 근육을 긴장 상태로 만들어 줘야 합니다. 허벅지 안쪽 근육을 눌러주는 느낌으로 운동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5분 만에 허벅지 살빼는 법 살펴봤는데요. 티비를 보면서 하면 지루하지도 않고 금방 끝나서 더 좋은 운동법인 것 같습니다. 이어서 허리둘레 빼는 운동법도 함께 살펴 볼께요.




허리살 빼기





이 운동법은 누워서 하는 운동법입니다. 정말 세상 편한 운동법이 아닐 수 없는데요. 허리살 빼기 운동법은 복식 호흡이 가장 중요하니 호흡법을 꼭 따라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까 만들어둔 수건 베개를 이용하세요.




허리살 빼는 운동법은 하루 5분 동안 아침, 저녁으로 꾸준히 해주시면 효과가 더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생각날때마다 해주면 더욱 효과가 좋고요. 매일 꾸준히 해주셔야 살빠지는 체질로 바뀔 수 있으니 매일매일 꾸준히 운동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허벅지 살빼는 법과 허리살 빼는법을 살펴봤는데요. 무엇보다 너무 간단한 운동법이라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자세와 호흡법이 굉장히 중요하다고 하니 동영상을 보면서 천천히 따라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