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정보

몸신 발 지압법 무릎, 허리통증을 한번에! 정충욱 발 전문가

몸신 발 지압법 무릎, 허리통증 완화 정충욱 발 전문가


신체의 단 2%를 차지하지만 우리 몸을 지탱하는 발


하루 400톤의 무게를 지탱한다고 합니다.


발이 약해지면 각종 심혈관 질환을 일으킬 수 있다고 하는데요.


심한경우 뇌질환까지 일으킬 수 있다고 합니다.





나는 몸신이다 에서는 발과 발목 건강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발과 발목은 우리 몸에서 가장 많은 일을하며


매일 혹사당하고 있다고 합니다.


최경진 족부 정형외과 전문의가 발과 발목의 중요성에 대해서


여러가지 내용을 알려줬는데요.






우리 몸의 체중을 견디게 하는 발과 발목


발목이 뻣뻣해지고 움직임이 줄어든 느낌이 든다면


발목건강에 적신호가 켜졌다고 합니다.





발바닥이 아파지면서 점점 틀어진다고 합니다.


간단한 방법으로 발목 인대를 테스트 해볼 수 있는데요.





자연스럽게 원이 그려저야 한다고 합니다.


이 자체로도 굉장히 좋은 운동이 된다고 하네요.


평소 꾸준히 한다면 인대 건강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발목 건강이 중요한 이유는


발목 주위의 인대와 힘줄이 혈액을 짜서


심장으로 올려주는 역할을 하기때문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발목이 좋지 않으면 심장질환등 각종 질환에 노출된다고 합니다.


나는 몸신 이다 에서는 이런 문제들을 한 번에 해결해 줄


정충욱 몸신을 초대했는데요.


26년간 발과 발목을 잡아 전신통증을 해결해 왔다고 합니다.


발만 잘 지압해도 통증이 사라진다고 하는데요.


저도 방송을 보고 그 효과에 상당히 놀랐는데요.


그럼 자세한 발목 지압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몸신 정충욱 의 1분 발목 교정 지압법




틀어진 발목을 순식간에 바로잡네요.


발목의 지압점은 복숭아뼈 옆의 움푹 파인 부분입니다.





너무 빨리 끝나서 더 신기하네요.


한 15번 정도 눌렀는데 바로 교정이 됩니다.


3~4일 이후에 상태를 확인해 보고


꾸준히 발목 교정 지압법을 실행하면 좋다고 합니다.





나는 몸신 이다 정충욱 허리통증 잡는 발 지압법




놀라운 결과 입니다.


이렇게 빠른 시간에 이런 결과가 나오다니 놀랍네요.





누르자 마자 통증을 호소하는 방청객.


생각보다 통증이 심한것 같습니다.


두손으로 지압하기 힘들면 한손으로 해도 좋다고 합니다.





어번에는 무릎통증 때문에 고생하는 방청객을 모시고


발 지압법을 실시했는데요.


15년 동안 많은 고생을 하셨다고 합니다.


나는 몸신 이다 정충욱 무릎통증 잡는 발 지압법




15년 넘게 앓아 온 퇴행성 관절염


간단한 발 지압법으로 상당히 완화된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근막을 마사지해서 통증을 완화하는게 포인트.


그냥 꾸욱 누르는 정도로 지압한다고 합니다.





지그시 눌러주는 정도.


이번에도 금방 풀렸네요.


나는 몸신 이다 볼 때마다 놀라운 몸신들이 나오는데요.


이번에는 정말 신기한 지압법을 봤네요


지압법도 간단하고 상당히 유용한 방법인거 같습니다.





유용한 글 모음


알토란 엄기호 매생이 굴국, 매생이 전 레시피

만물상 5분 장 건강 운동법

2017년 정유년 운세 보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