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정보

나는 몸신이다 발 주걱 마사지 혈당 낮추기

나는 몸신이다 발 주걱 마사지 혈당 낮추기


신기한 손금으로 보는 건강에 이어


밥주걱 하나로 혈당을 낮추는


방법이 공개 됐는데요.


방송을 보면서 정말 신기하더군요.




박미애 몸신은 발연구 전문가로


여러가지 마시지 비법을 공개했습니다.


발만보고 몸의 어디에


이상이 있는지 알아내더라구요.


그럼 나는 몸신이다에서 공개한 발마사지법


어떻게 하는지 한번 알아볼께요.





셀프로 할 수 있는 혈당낮추는 발 주걱 마사지 입니다.





집에서 혼자 할 수 있으니 참 좋네요.


밥주걱 하나면 마사지 끝.





박미애 몸신의 발 주걱 마사지는


혈당을 내려줄 뿐만 아니라


몸속의 노폐물까지 배출해 준다고 합니다.




매일매일 꾸준히 해주는게 좋다고 하네요.


꼭 당뇨가 있으신 분들이 아니라고 하더라도


건강을 위해서 꾸준히 하면 좋겠네요.


뭐든 꾸준히 하는게 어렵겠지만요.



천기누설 당뇨에 좋은 음식

생활의 달인 간장소라조림, 사태살덮밥 잠실 오모테나시 위치, 메뉴, 가격, 특징

만물상 콩물, 소고기 표고버섯 전골

알토란 선명숙 호박고지 시루떡, 대추차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