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국제유가 실시간 조회방법 2가지

국제유가 실시간 조회방법 2가지


한국은 기름이 나지 않은 국가이기 때문에 관련된 사업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항상 국제유가 변동을 확인해야 하는데요. 제 지인 중 한 분도 관련 사업을 하시고 계셔서 상당히 민감하게 반응하시더라구요.





실시간으로 변동하는 국제유가를 확인하면서 계획을 세우시던데 저는 봐도 모르겠더군요. 다만 기름값이 떨어졌는데 왜 한국에서 휘발유 값은 떨어지지 않는지 분노할 뿐이죠. 이런 국제유가를 실시간으로 조회하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는데요. 오늘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제유가 실시간 네이버에서...


가장 편안하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많이 이용하시는 포털인 네이버를 이용하는 방법 입니다. 네이버 메인 메뉴에서 증권을 클릭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증권을 클릭하면 위와같이 금융 페이지로 이동하는데요. 금융 페이지 메뉴 중 시장지표를 클릭합니다. 시장지표에서는 환전 고시 환율, 국제 시장 환율, 유가 금시세가 조회됩니다. 여기에서 간단하게 확인이 가능하죠.





WTI를 클릭해서 들어가면 더 자세한 정보를 날짜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같은 페이지 하단에는 주요 뉴스들을 제공하고 있으니 도움되는 정보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국제유가 실시간 조회방법 포월드 이용하기...


다음으로는 포월드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 입니다. 포월드에서는 국제유가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 입니다. 이곳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죠.





사이트에 접속하면 국제유가가 큼지막하게 나타나고 왼쪽에 직접 작성할 수 있는 다양한 툴들을 제공합니다. 이런 점들 때문에 포월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우측에 채팅방을 제공하는 것도 괜찮은 아이디어라 생각되네요.




지금까지 국제유가 실시간 조회방법 2가지를 알아봤는데요. 간단하고 빠르게 확인만 하실 경우에는 네이버 금융 페이지를 이용하시는게 좋을거 같고, 좀 더 자세한 정보와 다양한 기능을 이용하시려면 포월드를 이용하시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다음에 더 유용한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




[관련글]

회사 직급 순서 자세히 알아보기

퇴직금 계산방법 간단히 하기

주차위반 과태료 조회 및 납부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