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엑스파일 시즌10 5화에 출연한 밀러와 아인슈타인 요원, 혹시 다음시즌 주인공?아님 스핀오프?


드디어 엑스파일의 새로운 시즌10이 완결 되었습니다. 오랫만에 만나는 스컬리와 멀더, 그리고 새로운 드라마는 엑스파일의 팬이었던 저에게 재밌는 시간을 보내게 해 주었습니다. 다시 돌아온 엑스파일은 제가 기억하고 있던 그대로 돌아왔고 간만에 집중하고 본 드라마 였습니다.




다음시즌이 제작될지는 아직 모르지만, 이번 시즌 10의 5화를 보다 문득 다음시즌에 대한 저만의 소설이 떠올랐습니다.

바로 5화에 출연한 밀러와 아인슈타인 요원 때문이었는데요,





테러사건이 있은후 밀러와 아인슈타인 요원이 멀더와 스컬리를 찾아 옵니다.







이 그림..

왠지 젊은시절 멀더와 스컬리가 떠오릅니다..ㄷㄷ





엑스파일에 관심을 보이는 밀러요원과...





멀더를 이상한 사람 취급하는 아인슈타인 요원...

젊은 시절의 스컬리보다 좀더 강하게 멀더에게 불신을 표출 합니다.




 

밀러와 스컬리가 같이 있는것을 보고 멀더를 불러 따로 사건을 해결하려 합니다.

황당해 하던 마술버섯으로 말이죠.








역시 멀더는 자신이 믿는 신념으로 환상으로 빠지게 됩니다.


약은 가짜였지만 엑스파일 식으로 사건은 해결 됩니다.







에피소드 엔딩장면.

밀러와 아인슈타인은 서로를 이해 합니다.


이거 참 익숙한 진행입니다.

5화를 보다가 문득 든 생각인데 다음시즌이 제작 된다면 이 둘이 주인공이 되지 않을까?

물론 엑스파일은 멀더와 스컬리가 없으면 엑스파일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1인 이지만, 본 시즌이 아니라면 혹시 스핀오프가 제작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마지막 시즌피날레에 아인슈타인 요원이 등장하는 것으로 봐선...

암튼 저만의 소설이지만 요것도 나름 재밌겠다고 생각이 됩니다.




제 욕심같아서는 본시즌은 멀더와 스컬리로, 또다른 스핀오프 작품을 만들어서 이 둘을 주인공으로 하면 어떨까하는 기분좋은 상상을 해봤습니다.



관련글


2016/02/04 - [TV 소식] - 엑스파일 시즌10 3화 코믹 호러무비 같았던 에피소드


2016/02/02 - [TV 소식] - 15년 만에 돌아온 엑스파일 시즌 10,초반 시청률 대박! 이후 시즌도 만들어질 수 있을까?


2015/10/15 - [TV 이야기] - 미국드라마 엑스파일(X-Files)의 중요한 컨텐츠 음모론


2015/09/18 - [TV 소식] - [미드소식]X 파일 시즌 10-2016년 방영 예정정보, 티저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