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5

(21)
임산부 근로시간 단축 제도 알아보기 한국의 저출산 문제는 어제 오늘 일이 아닙니다. IMF보다 더한 경기 불황으로 청년들은 결혼을 포기하고 있죠. 이로인해 저출산 문제는 심각한 사회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또한 결혼을 하더라도 혼자서는 생활비를 감당할 수 없기 때문에 맞벌이를 하는 부부가 대부분 입니다. 요즘이야 남성들도 가정일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지만, 임신을 하게 된 여성은 여러모로 신경써야 할 것이 많습니다. 임신과 육아로 인해 직장을 그만두고 아이가 어느정도 클때까지 돌봐준다고 해도 후에 재취업 하기는 더욱 어려워지죠. 돈도 돈이지만 사회적인 구조 때문에 출산을 꺼리게 됩니다. 저출산 세계 1위인 국가가 되면서, 부랴부랴 정부에서도 문제점 해결을 위해 여러 복지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여러 복지제도가 사실상 근본적인 해결..
여수에서 제주도 비행기 시간 및 정보 이제 날씨가 따뜻해 지면서 제주도로 여행하는 분들이 많아졌죠. 예전 같았으면 중국인들이 너무 많아서 제주도에 가는것을 꺼려 했다고 한다면, 최근 중국 사드 보복으로 인해 중국 관광객들이 많이 줄어들었다고 합니다. 이 자리를 국내 관광객이나 유럽이나 일본 관광객들이 채우고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여수에서 제주도 비행기 시간 및 여러가지 정보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여수에서 제주도로 가는 방법은 항공편과 배편이 있지만, 배편을 이용할 경우 요금은 저렴 하지만, 5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항공편을 이용해 빠르게 가는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여주에서 제주도까지 항공편을 이용할 경우 50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여수공항 위치여수공항 주소는 전라남도 여수시 율촌면 여순로 386번지 이며, 지번은 전라남도 여수시..
마리오아울렛 영업시간 및 주차요금 알아보기 마리오아울렛 영업시간 및 주차요금 알아보기 요즘이야 인터넷에서 대부분 쇼핑하지만, 옷이나 신발 등을 직접 보고 구매해야 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저도 인터넷보다 오프라인 쇼핑몰에서 직접 눈으로 보고 구입을 해야하는 것들이 있는데요. 이럴 때 아울렛 매장을 많이 이용합니다. 마리오아울렛은 서울 서남권에 위치해 있으며 규모 또한 가장 큰 매장 중 하나로 국내 브랜드 뿐만 아니라 해외 브랜드 까지 다양한 상품을 500개 매장에서 저렴하게 쇼핑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늘은 마리오아울렛 영업시간 및 주차요금 한 번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마리오아울렛은 총 3관으노 구성되어 캐주얼, 여성의류, 남성의류, 브랜드점 등 옷 사기에는 아주 좋은 쇼핑몰 입니다. 또한 아울렛 매장인 만큼 저렴한 가격이 특징이라고 할 수..
올레 포인트 사용법 및 사용처 요즘은 집전화는 없어도 핸드폰은 누구에게나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또한 대부분 스마트폰을 가지고 계시죠. 이렇게 개인 전화가 대중화 됨에 따라 각각 통신사들은 여러가지 혜택으로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 올레 포인트 사용법 및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KT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한 번 참고 하시고 어떤 혜택들이 있는지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통신사 서비스들이 비슷하기는 하지만 통신사마다 더 좋은 혜택들이 있으니 봐두시면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올레 포인트 사용법KT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다양하게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데요. 멤버쉽 카드를 만들어 이용하거나,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앱에서도 바코드를 통해 사용이 가능 합니다. 영화예매는 멤버십 앱이나 웹사이트에서도 포..
파리바게트 통신사할인 SK,KT,LG U+ 알아보기 우리 동네에는 빵집들이 꽤 있는데요. 요즘은 어딜가나 파리바게트는 꼭 있는거 같습니다. 저도 빵을 좋아하기 때문에 자주 방문하는데요. 자주 방문하다 보니 여러모로 할인을 받을 수 있는거면 모두 챙기기도 하죠. 오늘은 파리바게트 통신사할인 한 번 자세하게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SK, KT, LG U+ 등 3대 통신사에서 제공 받을 수 있는 할인혜택은 어떤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이런 통신사 할인은 파리바게트나 뜨레쥬르 같은 대형 프랜차이즈 빵집들 뿐만 아니라 영화관, 편의점 등 여러가지 혜택이 있죠. 빵집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통신사 할인을 이용해 보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파리바게트 통신사할인 - SK 우선 T멤버십 할인 입니다. SK는 모바일카드와 플라스틱 카드의 할인 혜택이 조금 다른데요..
지하철 정기권 가격 확인하기 서울로 출퇴근 하시는 분들은 꽉 막히는 도로 사정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도로 사정이 좋고 제시간에 도착할 수 있다면 자가용을 이용하면 좋겠지만, 상황이 그렇지 못하니 버스나 지하철을 이용하는게 여러모로 편리하겠죠. 물론 사람들이 너무 많이 몰리는 시간이니 만큼 불편하기도 하지만요. 오늘은 지하철 정기권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도 교통카드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사용하기 편하기는 하지만 정기권을 이용하면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한 번 살펴보는것도 좋다고 생각되네요. 지하철 정기권은 편의점이나 역무실 등에서 간단하기 구입이 가능합니다. 처음 2500원을 지불해서 충전하면 30일 이내 총 60회 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모두 사용한 경우에는 사용이..
abc마트 영업시간 확인하기 abc마트 영업시간 여러분은 신발을 구입할 때 어떻게 하시나요? 저는 잘 알고 있는 모델은 그냥 인터넷에서 사는 경우도 있고, 잘 모르는 모델은 직접 매장에 방문해서 한 번 살펴보고 구입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모델을 알고있는 경우에는 목적이 분명해서 브랜드 매장을 찾지만, 선물을 해야 할 때나 그냥 신발을 사야할 때는 abc마트를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오늘은 abc마트 영업시간 확인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려고 하는데요. 일반적으로는 오전 10시에서 밤 10시, 혹은 오전 11시에서 밤 11시 30분 정도가 영업시간 이지만, 매장에 따라 영업시간이 달라지니, 방문 전 사는 지역 매장의 정보를 찾아보고 방문하시는게 헛걸음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abc마트 영업시간 확인하기 우선 abc마트 홈페이지로 ..
신한은행 군인적금 알아보기 신한은행 군인적금 알아보기 최근 장기 불황으로 인해 안정적인 직업을 선택하는 젊은이들이 많아졌다고 합니다. 공무원 뿐만 아니라 직업 군인 또한 그 인기가 날이 갈수록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데요. 이때문에 전역 후를 대비해 이런저런 금융상품을 알아보고 있죠. 오늘은 신한은행 군인적금 한 번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주로 이용하는 은행마다 군인 관련 상품들이 있어서 여러모로 유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신한은행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오늘 알려드리는 내용을 한 번 살펴 보시면 도움이 될거라 생각 되네요. 신한은행 에서는 간부를 위한 금융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한은행 군인적금 신한은행에서는 군인행복적금이라고 해서 군 간부를 위한 전용 적립식 상품이 있습니다. 신한은행 거래실적에 따라 최고 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