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정보

나는 몸신이다 목통증 완화 손마디 요법, 지압법

목통증이 지속될 경우 목 디스크 뿐만 아니라 목뼈가 굳는 퇴행성 경추증을 유발할 수 있다고 합니다.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목통증 완화를 위한 손마디 요법이 공개됐는데요. 단 5분이면 통증을 완화할 수 있는 방법이니 한 번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손마디 요법 역시 3가지 포인트에 테이프로 쌀알을 붙여 지압을 해주면 되는데요. 간단하지만 효과적인 지압법으로 목 통증을 잡을 수 있다고 하니 너무 신기하네요.



나는 몸신이다 목통증 완화 손마디 요법



허리 부터 시작해서 고관절, 목 통증 까지 잡을 수 있는 지압법이 모두 소개됐습니다. 평소 한국인이 많이 겪는 통증 부위들인 만큼 이번에 공개된 지압법이 굉장히 유용할 듯 합니다.





목통증 완화 손마디 요법


손마디 요법

나는 몸신이다

목통증 완화

지압법



저도 잠을 잘못 자거나 피곤할 때 목이 많이 아픈데 이번에 공개된 손마디 요법을 한 번 해봐야겠습니다. 근본적인 치료법은 아니지만 보조적인 치료법으로 매일 꾸준히 하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방송에 출연한 사례자들 역시 5분만에 통증이 상당히 완화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무엇보다 혈자리만 잘 알고 있으면 굉장히 쉽게 통증을 잡을 수 있네요.


[관련글]

나는 몸신이다 고관절 통증 완화하는 손마디 요법, 지압법

나는 몸신이다 허리 통증 완화하는 손마디 요법 & 지압법

엄지의 제왕 목 통증 잡는 지압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