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정보

나는 몸신이다 숀리, 허벅지살 빼는 4분 사격 운동법,부위별 다이어트,부위별 운동법

나는 몸신이다 숀리 허벅지살 빼는 4분 사격 운동법

나는 몸신이다 숀리가 소개하는 좌우로 틀어진 골반을 잡고 허벅지 살이 많은 개미형 몸매의 허벅지 살을 뺄 수 있는 효과적인 운동




실제 방청객을 상대로 몸신 숀리의 허벅지살 잡는 4분 사격 운동법 전. 후 변화. 




1. 바로 누운 상태에서 온몸을 바닥에 붙이고 발목은 90도로 꺾어 다리 전체에 힘을 준다.



발목을 90도로 꺽어 허벅지를 스트레칭 해 주는 것이 중요





2. 권총 사격하듯 손을 모아준다.




3. 손 끝으로 몸과 45도 정도 되는 곳의 바닥을 터치한다(이때 호흡을 내뱉는다)



하체가 바닥에서 떨어지지 않게 긴장시켜야 운동 효과가 커진다.





4. 2분간 반복 후, 반대쪽도 같은 방법으로 동작을 반복한다.



골반을 잡아주면서 허벅지 바깥쪽이 계속 자극이 되는 몸신 숀리의 허벅지살 빼는 4분 사격 운동법.

한 방향 운동을 마치면 20초 정도 휴식 후 반대쪽 운동을 시행.


포인트는 바닥에 손을 댈 때 호흡을 내뱉는 것이 중요.



또 옆구리힘을 이용해 일어나지 않는것이 숀리 허벅지살 빼는 4분 사격운동의 중요한 점!


천천히 동작하도록 하고 힘들면 잠시 쉬면서 해도 좋다!


고강도 운동의 효과


매일 간헐적 전력운동 1분을 12주 동안 반복한 결과 매일 45분 운동한 것과 똑같은 효과가 나왔다.


몸신 숀리가 소개하는 부위별 운동법의 특징인 고강도 운동도 마찬가지로 큰 운동효과를 볼 수 있다.

허벅지살을 빼기에 좋은 4분 사격 운동법.

고강도 운동은 매일 꾸준히 하는것이 중요하다.




몸신 숀리의 4분 사격 운동법 원리

사격 자세를 취하면서 일어날 때 허벅지 부위를 스트레칭 시켜주면서 허벅지 바깥쪽과 뒤쪽을 지속적으로 자극해 허벅지 살을 줄이는 효과. 잘못된 자세도 잡고 지방도 태우는 효과가 있는 운동법!




관련글


2016/07/07 - [건강 정보] - 나는 몸신이다 숀리,전신 비만 잡는 5분 스케이트 운동법

2016/07/07 - [건강 정보] - 나는 몸신이다 숀리,팔뚝 살 잡는 4분 스키 점프 운동법,부위별 다이어트,부위별 운동법

2016/07/07 - [건강 정보] - 나는 몸신이다 숀리,뱃살 빼는 5분 카누 운동법, 준비 호흡법, 부위별 다이어트, 부위별 운동법

2016/07/07 - [건강 정보] - 나는 몸신이다-송미연, 부위별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이유,나쁜 자세가 부위별로 살을 찌우는 이유,자세에 따른 비만유형

2016/07/07 - [건강 정보] - 나는 몸신이다-효과적인 다이어트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