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정보

노니비누 효능 및 만드는 방법 알아보기

노니는 열대지방에 자생하는 과일로 칼슘과 비타민 등 약 140여가지 영양성분과 200여종의 피토케미컬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노니비누 효능 및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려고 하는데요.

 

 

노니에 대해서 알아 보시는 분들이라면 탁월한 항노화 효과 때문일겁니다. 노니는 서양과일로는 드물게 동의보감에 까지 기록되어 있는데요. 기운이 바다로까지 뻗친다 하여 해파극이라고 했습니다.

 


노니비누 효능

노니는 프로제로닌 성분이 매우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피부재생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이와 함께 피부장벽이 손상 되는 것을 보호하고 홍반을 완화하는데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프로제노닌 성분은 열대과일에만 함유되어 있는 성분이라고 하며, 피부 세포를 활성화 한다고 합니다. 특히 여드름성 피부에 많은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또한 노니에는 플라보노이드나 타닌, 사포닌, 스테로이드 성분 또한 함유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이들 성분은 탁월한 항산화 효과가 있는 성분이라고 합니다. 자외선에 의한 피부 장벽 손상을 보호하고 홍반을 완화한다고 하고요. 특히 여름철 비부 관리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노니비누 효능 한 번 알아봤는데요. 노니는 섭취하는 제품으로도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피부 미용 뿐만 아니라 기력증진, 원기회복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요.

 

 

[관련글]

천기누설-동안피부의 비결 노니,노니 비누 만드는 법

노니 복용법 및 효능 알아보기

베트남노니효능 및 부작용과 먹는법 알아보기